오늘날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제품은 누군가의 머릿속에 떠오르는 아이디어로 시작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소프트웨어 플랫폼 또는 주방 기기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이 구매할 수 있는 대부분의 물품들은 발명 과정을 통해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생성됐습니다.

컨셉에서 완제품으로 가는 길은 긴 여정이 될 수 있고,
이 여행을 하는 사람들은 종종 수많은 장애물과 좌절에 직면합니다.

하지만 올바른 정보로 무장한다면,
여러분은 자신의 발명품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는 길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What you need to do

아이디어를 현실로 바꾸는 것은
제조 업체나 개발 업체에 디자인, 설계를 넘기고
수익이 발생하기만을 기다리는 단순한 작업은 아닙니다.

타마라 모노 소프는 제품이 시판되기 전에 거쳐야 할
몇가지 기본적인 단계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시장 조사.

여러분이 제품을 만드는데 많은 시간과 돈을 쓰기 전에,
누가 그것을 사고 싶어 할 지의 여부를 알아야 합니다.

시장의 규모를 파악하는 일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해당 아이디어와 유사한 제품이 존재하는지도 살펴봅시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들은 어디에서 팔리고 누가 그것들을 구매하나요?

이러한 질문에 답변하는 것은
당신이 경쟁사들보다 주목받기 위해 차별성을 갖추고
목표 시장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입니다.

특허 연구.

당신의 디자인이 다른 사람의 저작권이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할수도 있습니다.

특허청 사이트를 방문하여 여러분이 발명하고 싶은 것과
같은 품목에 대한 특허권을 조사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의문점이 있거나 여러분의 발명품이 합법적인지 확인하고 싶다면,
특허와 IP법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와 상의할 수 있습니다.

원형 개발.

일단 시장을 찾아 법적 경로가 명확해지면,
이제 아이디어를 실현할 때입니다.

모노 소프는 좋은 프로토 타입은 드로잉이나 도표처럼 기본적일 수도 있고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제품만큼 복잡할 수도 있다고 설명합니다.

이 시점에서 제품을 제조할지 아니면 라이센스를 부여할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전자는 제품을 직접 만들고 팔것을 의미합니다.
후자는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제 3자에게 아이디어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The challenges of inventing

혁신의 세계에서 성공하려면 시기를 제대로 맞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너무 시간을 끌게된다면, 다른 사람이 비슷한 아이디어를 먼저 시장에 선보일 수도 있다.

반면에, 만약 당신의 발명품이 시장에 원래 없었던 형태라면,
당신은 제품을 위한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힘겨운 싸움을 해야 할 것입니다.

헨리 헬게슨은 모바일 결제가 주류가 되기 몇 년전인
2011년에 모바일 결제 기술 회사로 이 문제에 직면한 경험이 있습니다.

시장에 비해서 ‘너무 이른’ 혁신 분야를 다루게 될 경우에
여러분의 경쟁사들을 앞서 나가기 위해 인내심을 발휘하라고 충고했습니다.

“업계의 동료들은 결코 모바일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이동했고 3년에서 4년 사이에 급증했습니다.”라고 헬게슨이 말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하룻밤 사이에 만들어 낼 수 있는 것도 아니에요.
하지만 한번 추진력이 생기면, 아주 강력해 질 거에요.”

나중에 하게 되면, 헬게슨은 자신의 경쟁 상황을 살펴보고,
계속하고 싶은 것인지 아니면 발명품을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 좋은지
결정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필요한 것을 수정하고, 변화를 도모하고, 제품을 시장에 다시 내놓기 위해서는
언제나 긴급하다는 느낌이 들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빨리 하는 한, 괜찮아요.”

발명가들에게 또 다른 큰 도전은 그들의 제품을 대중에게 공개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처음에 생각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의 아이디어는 좋을지도 모르지만, 마케팅 계획이 없다면,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할 것이다.

” 뒤늦게 깨달은 것이지만, 우리는 우리 제품에 너무 집중해서
그것이 저절로 팔릴 것이라고 생각했다,”라고 헬게슨은 말했다.

발명 서비스 회사인 InventHelp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NicoleLininger는
이제 막 시작하는 많은 기업가들이 그들의 발명품을 홍보하기 위한
광고 예산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의 길을 가로막을 필요는 없다고 그녀는 말했다.
Lininger는 비용 효과적이고 폭넓은 접근법을 가진
강력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으로 시작할 것을 권고했다.

Tips for success

헬게슨과 리닝거는 포부가 큰 발명가와 기업가들에게 다음과 같은 충고를 했다.

시간을 내서 조사해 보세요. 제품을 발명하는 것은 많은 초기 조사,
인내심 그리고 회복력을 필요로 한다고 Lininger는 말했다.

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연구에 전념할 시간을 가졌는지 확인하세요.
이는 특히 여러분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특허 보호하고자 할 때 그렇습니다.

“지적 재산에 대해 조사하고 특허, 저작권, 상표권 등을 포함한 그 분야에서 사용되는 과정과
전문 용어를 숙지하세요,”라고 Lininger는 말했다.

“특허청, 세계 지적 재산 기구, 세계 무역 기구와 같이 여러분이 배울 수 있는 평판이 좋은 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만약 특허권 보호에 관심이 있다면, 특허 변호사에게 연락하세요.”

제품을 지속적으로 테스트하십시오.
헬게슨 사는 기업가들에게 그들의 제품이 첫번째 반복 작업에서 완벽하지 않을 것이라고 상기시켰다.
여러분은 제품을 조정하고 도중에 약간의 변화를 주어야만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변화를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 소비자들과 함께 여러분의 발명품을 실험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아이디어를 검증하기 위한 한 방법으로 테스트 그룹으로부터
솔직한 피드백을 받는다고 그는 말했다.

“검증 과정은 정기적으로 일어나야 합니다,”라고 Helgeson은 비즈니스 뉴스 데일리에 말했다.
“뭔가를 하려고 하는데 시장에서 다른 말을 듣는다면, 길을 잘못 가고 있는 것일 수도 있어요.
사람들과 대화를 해보세요”

IR, 투자 유치 피치를 만들어놓으세요.
심지어 여러분이 팔아야 할 완성된 제품을 가지고 있기 전에,
여러분은 친구들과 전문적인 접촉을 위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Lininger는 가치 선언, 통계 및 기타 데이터, 제품의 독특함 및
영업 활용 방안을 포함한 짧고 간결한 세일즈 피치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혼자 하지 마세요.
발명 과정에는 많은 단계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것을 스스로 처리하려고 하는 것은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Lininger는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이 그 과정의 어떤 요소들이 유능하고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의 손에 들어갈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도록 충고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디어를 회사들 앞으로 나아가게 하거나,
당신의 프로토 타입을 개발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전문가 집단을 찾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전문가 PM의 도움을 받아서 공장과 컨택하고,
제조 과정에서 시간을 단축시키며,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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